webp을 이용한 quality가 10~100에서도 BMP으로 설정할 경우. 이상없이 처리가 되었다. 라는 특징을 갖는다.
웃긴건 webp -lossless로 하거나 png가 webp -q 10~100에서 가장 용량이 적게 먹었다는 점이다.
이걸 이용한다면, 엄청나게 변형이 되지 않는 한에서(MP4나 그런 동영상에서는 변형되었을때, 완전히 효과가 없어져버렸어 동영상으로는 관리를 할 수가 없다.)
Paperbak을 분석해서 대량의 파일을 읽고, 처리할 수 있게 만들어야 될 것이다.
그 외에도 BMP으로 되어 있는 데이터 정보를 PNG나 JPEG로 변형을 가능하다면, 이걸 이용해서 이미지로 데이터를 저장 시킬 수 있게된다.
최대 300DPI로 저장을 하는 것으로 현재는 데이터가 별로 효과적이지 않다. 라는 것이 있다.
일단, 변형을 했어도 이상 없다. 라는게 결과적이다.(이미지 압축에서 변형이다.)
그리고 파일을 Split(잘라내기)가 150~200MByte 이내이면, 얼마든지 제작이 가능하다.(33.5GB가 되는 파일을 제작해서 이상 없음도 확인되었다.)
paperbak의 소스를 보고 분석해야 될 것이다.
paperbak에 지원되는 것은 CRYPTO와 BZip의 라이브러리를 이용해서 제작이 되어 있다.
paperbak의 과정은
BZip을 이용해서 압축시키고, 그 결과물을 BitMap에 적용시킨다.
256색인 BMP파일을 만들어지게 되지만, 검은색+흰색의 구조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paperbak.h는 paperbak이 제대로 작동되기 위한 구조체 및 함수를 정의되어 있다.
Main.cpp는 WinMain으로 컨트롤과 주로 작동되는 현상을 정의된 소스이다.
Fileproc.cpp는 BitMap을 만드는 과정.
Printer.cpp는 파일을 그림파일로 변형시키는 용도이다.
Crc16.cpp는 정보의 오류를 확인하고 처리하는 CRC16 소스이다.
Controls.cpp는 버튼등을 처리하는 것이다.
Decoder.cpp는 BitMap을 파일로 변형하는 것이다.
사용법이나, 방식을 공부하고 싶으면, 다음의 사이트를 참조하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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