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xWidget에 대해서 오작동이 자주 일어나는걸 확인했다.

특히, 경로에 의해서 오류가 자주 일어나서 계속 설정을 해야되는 문제가 있었다.

resource을 못 찾거나 경로를 못찾는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

그 이유를 알아보니 정말 막장인게,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문제가 없는게 오작동 나는 경우가 있다.
그 외도 잘 동작하다가 갑자기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어서 사용자에게 불편하다.

 1. 특수 문자 존재 유무.('(', ')')
 2. 스페이스 존재 유무. (' ')

현재로는 이 두 가지의 문제점을 확인하였다.

한국어로 정리되어 있거나, 영어 포럼에서 제대로 답을 안해주는 일이 자주 발생하는 것을 보아서는 제대로 처리를 못하고 있는 것 같다.
Posted by JunkM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