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에서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부분이 있다.
그래서, 그걸 이용할려고 한다.
ANT와 Grandle로 나뉘어져 있는데.
빌드 시스템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에 나뉘어져 있다.
참고로 Grandle은 Android Studio에서도 사용되는 방식이다.
참조 : http://codedragon.tistory.com/1322
필자는 Android Studio에서 설정한 소스를 그대로 사용하고 싶은데, 제대로 설정이 안되는 것인지.
원래, 소스를 제대로 불러오지 못하는 문제점이 있다.(심지어 R클래스도 자동으로 제작이 안되어지는거 보니깐, 아직까진 옮기기에는 힘이 드는 것일지도...)
사용하면서 알아봐야 될것 같다.(소스 상에서 소스를 생성하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먼저 그런것은 둘째치고, 안드로이드 소스를 짜보자.
먼저 Visual C++에서 플랫폼 간 이라는 곳에서 Android가 존재한다.
여기서 기존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에 처리한다.
여기서 Grandle과 ANT로 나뉘는데, 그것은 위에 말한 것처럼 빌드의 차이이다.
결과로 이렇게 예제소스가 나와준다.
여기서 Android의 디자인을 쉽게 조작하지 않는다.
프로그래머는 Android의 디자인을 소스상에서 각자의 객체를 생성해서 사용해야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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